오롤리데이가 말하는 ‘브랜드’가 되는 법
IT일반 *이 글은 외부필자인 기묘한님의 기고입니다. 우리는 브랜드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제품이 아니라, 브랜드를 소비합니다. 한때 분명 가격과 기능을 기준으로 구매 여부를 결정하던 .. |
아웃스탠딩 | |
황성현 대표가 말하는 “OKR의 이해와 적용”
벤처/스타트업 지난 28일,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국무역협회의 KDB산업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대 스타트업 페어 ‘넥스트라이즈 2021(Next Rise 2021, Seoul)’이 개최되었다... |
벤처스퀘어 | |
토스는 어떻게 일할까? 프로덕트 오너에게 듣는 토스의 애자일
IT일반 어떻게 하면 빠르고 유연한 조직을 만들 수 있을까? 요즘 모든 기업가/관리자의 고민인 듯합니다. 대표님이나 팀장님들을 만나 ‘요즘 뭐가 고민이세요?’ 물어보면 채용, 조직문.. |
아웃스탠딩 | |
네덜란드 회사에서 겪은 ‘매운 맛 OKR’
IT일반 *이 글은 외부 필자인 하난희님의 기고입니다. 회사에 출근한 지 갓 일주일이 지난 어느 날. 전체 미팅 초대장이 날아왔습니다. 미팅 제목은 ‘20.. |
아웃스탠딩 | |
한화금융 계열사, 새로운 성과관리체계 ‘OKR’ 도입-디지털 전환 가속화
기술/뉴테크 |
테크홀릭 | |
요즘 대세인 조직관리론, OKR 기본개념 이해하기
IT일반 1. OKR 고안취지 및 소개 최근 2~3년간 IT벤처업계에서 화두로 떠오르는 조직관리론이 있습니다. 바로 OKR! 실리콘밸리 ‘경영의 신̵.. |
아웃스탠딩 | |
[원팀 원브레인] ⑳OKR이 자발적 협업을 이끈다
IT일반 혁신을 추구하는 리더는 늘 "왜 협업이 기대만큼 잘 안 될까"라는 의문을 갖는다. 카카오처럼 수평적 소통을 위해 영어 이름 호칭을 도입하고, 슬랙 등 첨단 디지털 협업 도구를 도입해도 혁신을 향한 .. |
미디어잇 |
1